5.9 SDK 업그레이드 이후 개발자 문서의 위 공통 에러 처리 예제 코드에서 궁금한 점이 있어 질문 드립니다.
public void GetData(int maxRepeatCount)
{
if (maxRepeatCount <= 0)
{
//게임 문제 발생
return;
}
Backend.GameData.Get("score", new Where(), callback =>
{
if (callback.IsSuccess())
{
}
else
{
if (callback.IsClientRequestFailError()) // 클라이언트의 일시적인 네트워크 끊김 시
{
GetData(maxRepeatCount - 1);
}
//...
}
});
}
Editor Setting에서 Retry When Request Fail Error 를 체크 시 해당 조건에 따라 요청 실패하면 최대 3번을 더 호출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그러면 위 코드를 그대로 적용하고 Retry When Request Fail Error 를 체크 시 요청 횟수가 maxRepeatCount x 3 횟수일 것 같은데 제가 이해한게 맞나요? 그럴 경우 모든 뒤끝 함수 호출 시 위 예외 처리를 넣을 경우 굳이 Retry When Request Fail Error 체크를 할 필요가 없는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