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끝 함수 요청 실패후 반복 요청 관련 질문.

5.9 SDK 업그레이드 이후 개발자 문서의 위 공통 에러 처리 예제 코드에서 궁금한 점이 있어 질문 드립니다.

   public void GetData(int maxRepeatCount)
    {
        if (maxRepeatCount <= 0)
        {
            //게임 문제 발생
            return;
        }

        Backend.GameData.Get("score", new Where(), callback =>
         {
             if (callback.IsSuccess())
             {

             }
             else
             {
                 if (callback.IsClientRequestFailError()) // 클라이언트의 일시적인 네트워크 끊김 시
                 {
                     GetData(maxRepeatCount - 1);
                 }

                 //...
             }
         });
    }

Editor Setting에서 Retry When Request Fail Error 를 체크 시 해당 조건에 따라 요청 실패하면 최대 3번을 더 호출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그러면 위 코드를 그대로 적용하고 Retry When Request Fail Error 를 체크 시 요청 횟수가 maxRepeatCount x 3 횟수일 것 같은데 제가 이해한게 맞나요? 그럴 경우 모든 뒤끝 함수 호출 시 위 예외 처리를 넣을 경우 굳이 Retry When Request Fail Error 체크를 할 필요가 없는 건가요?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뒤끝 SDK의 인스펙터 창을 통해 제공되는 에러 핸들링 기능은,
예제 코드를 이용하지 않고도 보다 손쉽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추가된 기능입니다.

말씀해 주신 것처럼 코드를 통해 직접적으로 재요청 횟수를 진행하고자 하는 경우
에러 핸들링의 체크박스를 체크할 필요 없이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 :D

답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