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시 알림 관련 문의

고객님의 문의에 답변하는 직원은 고객 여러분의 가족 중 한 사람일 수 있습니다.
고객의 언어폭력(비하, 조롱, 욕설, 협박, 성희롱 등)으로부터 직원을 보호하기 위해
관련 법에 따라 수사기관에 필요한 조치를 요구할 수 있으며, 형법에 의해 처벌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이용 정책에 위배되는 게시물을 작성할 경우, 별도 안내 없이 게시물 삭제 또는 커뮤니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문의 응대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정보가 부족하거나 응대시간 외 문의하는 경우 확인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뒤끝 SDK 버전 : 5.5.2
  • 프로젝트명 : 30일

안녕하세요! 30일 개발사 더브릭스 입니다.

11월 13일 (일) 17시 3분 경 푸시 알림을 Android, iOSDev, iOSProd 총 세 가지 대상으로 전송하였는데요.
아직 콘솔 상에서 ‘발송 중’ 상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 기기로 같은 내용의 푸시 알림이 1~2분 간격으로 총 4개가 발송 되었습니다.
(프로덕션 버전을 받은 기기입니다.)
코드는 일체 수정한 바 없고, 이런 현상이 처음이라 무엇이 문제인지 모르겠네요 ㅠㅠ

게시글과 관련된 이미지 2장 첨부합니다.


KakaoTalk_20221114_140532595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문의내용 담당부서로 전달하여 확인중에 있습니다.
다만 보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기기정보 및 푸시를 수신하신 유저정보를 공유해주실 수 있으실까요?
(정보 공개가 우려되는 경우 DM을 통해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푸시 수신되신 시간도 13일의 화면을 공유해주신 것인지 확인 요청드립니다.

좋아요 1

안녕하세요 Ransiee 님!

답글 확인하여 DM 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smiley:

좋아요 1

문의해주신 내용 관련하여 확인이 지연되어 죄송합니다
담당부서를 통해 확인이 완료되는 대로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으니 조금만 여유를 가지고 기다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빠르게 답변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좋아요 1

넵넵 괜찮습니다!
지스타에서 봬요 :grinning:

좋아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