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로컬 PvP 구현중인데 포인트를 MMR로 사용하여 매칭시키려합니다.
도전자(플레이어)의 승리 시 점수 증가, 패배 시 점수 감소는 가능해보이는데
방어자(상대)의 점수를 감소시키거나 증가 시킬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랜덤 조회의 포인트를 다른 유저가 수정할 수 없다면 다른 효율적인 매칭 로직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현재 로컬 PvP 구현중인데 포인트를 MMR로 사용하여 매칭시키려합니다.
도전자(플레이어)의 승리 시 점수 증가, 패배 시 점수 감소는 가능해보이는데
방어자(상대)의 점수를 감소시키거나 증가 시킬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랜덤 조회의 포인트를 다른 유저가 수정할 수 없다면 다른 효율적인 매칭 로직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랜덤 조회 테이블의 데이터는 본인 외에는 수정 업데이트가 불가하게 되어있습니다.
랭킹을 활용한 비동기 PvP 방식도 많이 이용하시는 방법이나,
점수 수정 과정에서 주기적인 데이터 조회 및 연산 업데이트가 필요하여 추천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비동기 PvP에서는 대부분 본인의 점수만을 증감시키는 형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관련하여서는 담당 부서로 기능 추가에 대해 고려될 수 있도록 건의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