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데레이션 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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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뒤끝 SDK 버전 : 5.9.1
  • 프로젝트명 : FoxAndWine
  • 스테이터스 코드 : 401
  • 에러 코드 : BadUnauthorizedException
  • 에러 메시지 : bad bad google accessToken, 잘못된 bad google accessToken 입니다

페데레이션 인증 사용(구글)

환경
Unity3D : 2021.3.14f1
Google Play Games Services 플러그인 버전 : 0.11.01

Social.localUser.Authenticate(s => {
if (s == true)
{
PlayGamesPlatform.Instance.RequestServerSideAccess(true, code => {
print("code : " + code);
// 로그인 성공 → 뒤끝 서버에 획득한 구글 토큰으로 가입 요청
BackendReturnObject BRO = Backend.BMember.AuthorizeFederation(code, FederationType.Google, “gpgs”);
print("RequestServerSideAccess return code : " + BRO.GetStatusCode());
print("RequestServerSideAccess error code : " + BRO.GetErrorCode());
print("RequestServerSideAccess message : " + BRO.GetMessage());
callback.Invoke(SignInStatus.Success);
});
}
}

유니티에서 위와 같은 코드로 구글플레이게임 인증후 code(Unity code : 4/0AfgeXvtStyK3Tfe734vYazTxEbGSbd1C6BWifj5rgiwFDjNQneMF31HRQl_jgQ6_N–rlg)도 정상적으로 받아와지고 뒤끝에 유저를 가입시키려 하는데 return code가 401이 뜨는데 원인을 알 수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해당 에러는 뒤끝의 accessToken 이 아닌 구글의 accessToken 정보가 잘못되어 발생하는 에러입니다.
구글 로그인 후 구글로부터 넘어오는 토큰 값을 확인해 주세요.

답변 감사합니다.
최신 Google Play Games Services 플러그인 0.11.01에서 PlayGamesPlatform.Instance.GetIdToken()이 없어지고 PlayGamesPlatform.Instance.RequestServerSideAccess()로 대체가 되면서 값이 달라진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이전 버전인 0.10.14 버전에서는 정상작동됨을 확인했습니다.

혹시 Google Play Games Services 플러그인 0.11.01 버전 지원은 언제쯤 될지 알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