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 랭킹 초기화 및 랭킹 우편 발송이 안됩니다.

고객님의 문의에 답변하는 직원은 고객 여러분의 가족 중 한 사람일 수 있습니다.
고객의 언어폭력(비하, 조롱, 욕설, 협박, 성희롱 등)으로부터 직원을 보호하기 위해
관련 법에 따라 수사기관에 필요한 조치를 요구할 수 있으며, 형법에 의해 처벌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이용 정책에 위배되는 게시물을 작성할 경우, 별도 안내 없이 게시물 삭제 또는 커뮤니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문의 응대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정보가 부족하거나 응대시간 외 문의하는 경우 확인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Ransiee @community @THEBACKEND

  • 뒤끝 SDK 버전 : 5.7.1
  • 프로젝트명 : 그란젠카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안녕하세요. 그란젠카입니다.

금일 일일 길드 랭킹 초기화 및 우편 발송이 동작하지 않고 있습니다.

빠른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9일 19시 반복우편 미발송 및 일일랭킹 초기화 미진행을 확인하였습니다.
현재 미발송 우편들에 대해서는 12시 이전까지 일괄 발송될 수 있도록 수동 처리 진행중에 있습니다.

일일 랭킹의 경우 9일자 랭킹이 초기화가 이루어지지 않은 상황에서
10일자 랭킹의 갱신이 이루어지고 있어 수동으로 임의 초기화를 진행하지 않았습니다.

초기화 진행이 필요하신 경우 초기화가 필요한 UUID 정보를 포함하여 help@thebackend.io 로 요청 메일 남겨주시면 처리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04시 기준이 아닌 실제 수동 처리 진행 시간 기준으로 진행 가능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community
안녕하세요. 그란젠카입니다.

저희가 따로 랭킹 초기화를 요청드리지 않았을 때
한 유저가 금일 컨텐츠를 통해 새로 랭킹 등록을 시도하지 않더라도
현재 랭킹보드에 올라가있는 랭킹에 대한 보상으로
우편이 발송되는 걸로 이해하면 될까요?

감사합니다.

네 맞습니다,
별도 초기화가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 다음과 같이 진행됩니다.

  • 9일 랭킹 초기화 미진행 (10시 04시) 및 보상 미지급
  • 9일~10일 랭킹 내역으로 11일 04시 초기화 및 보상지급

@community
확인 감사합니다.

미발송된 우편 12시 정도 발송 예정이라고 하셨는데 아직 발송이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언제쯤 완료될까요?

9일 19시 발송되는 저녁 플레이 지원 (푸른빛 열쇠) 우편 수동 발송 처리하여 현재 발송 완료되어 있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유저분들께서 수령 가능하신 상황으로 확인됩니다.

일일 랭킹과 길드 일일 랭킹 우편도 발송이 안됐는데,
이 부분은 진행이 안되는 건가요?

추가적으로 푸른빛열쇠 발송이 완료됐다고 하셨는데요.
현재 접속해서 확인해보면 푸른빛열쇠 우편이 노출되지 않고 있습니다.
수동으로 보내신 우편에서 수령한 유저가 확인된 게 있을까요?

관련하여 DM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