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도 일일랭킹 초기화 및 보상발송이 안됐습니다

고객님의 문의에 답변하는 직원은 고객 여러분의 가족 중 한 사람일 수 있습니다.
고객의 언어폭력(비하, 조롱, 욕설, 협박, 성희롱 등)으로부터 직원을 보호하기 위해
관련 법에 따라 수사기관에 필요한 조치를 요구할 수 있으며, 형법에 의해 처벌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이용 정책에 위배되는 게시물을 작성할 경우, 별도 안내 없이 게시물 삭제 또는 커뮤니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문의 응대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정보가 부족하거나 응대시간 외 문의하는 경우 확인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뒤끝 SDK 버전 :
  • 프로젝트명 : 키우기게임2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일일랭킹 초기화 및 보상발송이 안됐습니다 ㅠㅠ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9일 19시 반복우편 미발송 및 일일랭킹 초기화 미진행을 확인하였습니다.

일일 랭킹의 경우 9일자 랭킹이 초기화가 이루어지지 않은 상황에서
10일자 랭킹의 갱신이 이루어지고 있어 수동으로 임의 초기화를 진행하지 않았습니다.

초기화 진행이 필요하신 경우 초기화가 필요한 UUID 정보를 포함하여 help@thebackend.io 로 요청 메일 남겨주시면 처리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04시 기준이 아닌 실제 수동 처리 진행 시간 기준으로 진행 가능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메일 아까 보냈습니다!

혹시 초기화만 하고 보상은 안보낼수 있나요? 지금시점으로 보상 보내면 랭킹이 막 바뀌어서 혼란이 올것 같은데 일괄보상 보내려고요…

남겨주신 말씀 확인하여 연락드렸습니다.
초기화 완료 후 안내드리겠습니다.

오래 기다리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초기화 진행 완료되었습니다.

be50a6d0-698b-11ec-b243-8d1fccc57e3d

이거 초기화 안됐다고 하네요…; ㅠㅠ

길드 랭킹은 1~7까지 랭킹이 등록되어있는것으로 확인이 되고,
길드 내부에 굿즈 데이터도 초기화 된것으로 확인 되고 있습니다.

혹 초기화가 되지 않은 상태로 보여지신다면 해당 길드정보를 공유해주실 수 있을까요?

모든길드 Goods9 9번굿즈 초기화가 안됐어요

be50a6d0-698b-11ec-b243-8d1fccc57e3d
해당 랭킹이 초기화 해줬었어요…

안드로이드 아이폰 따로인데 아이폰은 됐고 안드로이드만 안됐습니다.

정보 확인하여 초기화 완료하였습니다.
불편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좋아요 1

아닙니다 주말에도 고생 많으십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