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딕셔너리로 포장을 한다.
Dictionary<string, Item> startItem = new Dictionary<string, Item>();
startItem.Add(“inven_0”, new Item(ItemType.Consumables, “작은포션”, 5));
Param param = new Param();
param.Add("custom", customName);
param.Add("inventory", startItem); //포장한 startItem을 넣는다.
var bro = Backend.GameData.Insert("USER_DATA", param);
이렇게 ‘인벤토리’ 컬럼에 넣어둔 딕셔너리로 포장된 데이터를 가져오려 하는데 ㅠ
public enum ItemType
{
Equipment,
Consumables,
Etc
}
[System.Serializable]
public class Item
{
public ItemType itemType; //아이템 종류
public string itemName; //아이템 이름
public Sprite itemImage; //아이템 이미지
public int itemNum; //아이템 갯수
public List efts; //아이템 사용효과
}
--------------------------------이건 아이템 클래스 입니다----------------------------------------------------
USER DATA 의 inventory 컬럼↓
{
“inven_0”: {
“itemNum”: 5,
“itemType”: 1,
“itemName”: “작은포션”,
“itemImage”: null,
“efts”: null
}
}
은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ItemName, ItemNum값에 접근할수있는방법…? 을 도무지 모르겠습니다 ㅠ
듀토리얼이나 다른 문의글도 보았으나, 제 코딩실력이 부족한 탓인지 전혀 이해를 못하고있어서…
코드로 도움주시면 감사드립니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