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뒤끝 SDK 버전 :
- 프로젝트명 :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안녕하세요 현재 Google Console에 프로젝트를 프로덕션으로 출시후 게임 운영을 시작하려고 하고있습니다.
로그인 방식은 Google 페더레이션으로만 진행하여 플레이어 가입을 하고있는중인데 문제는
다운로드수 400명 가량에 뒤끝콘솔에 실제 추가된 유저수는 9명이 되었습니다.
초기 Google 페더레이션 구현당시 뒤끝 구글페더레이션 구현양식에 따라 Google Console,
Google Cloud Flatform 셋업만 진행한 상태에서 Google Console → Play 게임즈 서비스 → 설정 및 관리
→ 게시에서 출시까지는 해놓은 상태입니다.
Google Cloud Flatform의 OAuth 2.0 클라이언트 ID에 테스터 2명만 등록이되어 동시에 접속할수 있는
이용자 수가 제한이 되어있는것이 아닌지 궁금하여 여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