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정보 관리 요금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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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뒤끝 SDK 버전 : 5.8.0
  • 프로젝트명 : 번개의 신 키우기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안녕하세요.

게임 정보 관리 요금에 관해서 문의드립니다.

아래 두 가지 상황에 기술적인 부분과 요금의 차이가 어떤지 알고 싶습니다.

상황 1) Test라는 테이블에 Weapon_0_Level, Weapon_1_Level, Weapon_2_Level라는 칼럼들이 있고 각 칼럽에 number로 1000, 1000, 1000라는 데이터를 저장하려고 합니다.

상황 2) Test라는 테이블에 Weapon_Level이란 칼럼이 있고 Map으로 {“Weapon_0_Level”:1000, “Weapon_1_Level”:1000, “Weapon_2_Level”:1000}라는 데이터를 저장하려고 합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문의하신 두 상황 모두 Insert 상황에 대한 문의가 맞으실까요?

뒤끝의 DB 쓰기 처리량은 1kb 이하 데이터의 크기에 대해서 1처리량이 발생합니다.

update 의 경우 수정 전 후를 비교하여 큰 데이터를 기준으로 처리량을 계산합니다.
따라서 컬럼이 아닌 테이블 row 값의 크기를 기준으로 하기에 컬럼 1개의 수정과, 3개의 수정이
동일하게 테이블 row값의 크기만큼 처리량이 발생하게 됩니다.

DB 이용량 가이드 문서를 참고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Insert, Update 모두 해당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