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끝 펑션을 사용해 보려고 코드를 사용 중에 있는데요.
어제까지는 10초 안에 어떻게든 결과물을 줬습니다.
좀 속도가 마음에 안 들어서, 궁리를 해서 속도를 올려 보려 했는데,
오히려 10초 타임아웃이 돼 버렸네요 ㅠㅠ
디버그에서는 잘 돌아가는데, 실제로 유니티를 통해 호출을 하면 10초 타임아웃이 돌아오는데요.
혹시 유니티를 통해 호출 할 때, 어디서 막혀서 10초를 넘는지 알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뒤끝 펑션을 사용해 보려고 코드를 사용 중에 있는데요.
어제까지는 10초 안에 어떻게든 결과물을 줬습니다.
좀 속도가 마음에 안 들어서, 궁리를 해서 속도를 올려 보려 했는데,
오히려 10초 타임아웃이 돼 버렸네요 ㅠㅠ
디버그에서는 잘 돌아가는데, 실제로 유니티를 통해 호출을 하면 10초 타임아웃이 돌아오는데요.
혹시 유니티를 통해 호출 할 때, 어디서 막혀서 10초를 넘는지 알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개발 환경과 실제 실행환경이 다르기 때문에
디버깅할 때는 타임아웃에 걸리지 않았지만, 서버 배포 후 타임아웃이 걸리는 경우가 존재합니다.
따라서 서버 배포 후에도 정상적으로 실행되는지 반드시 확인이 필요합니다.
다음의 경우들에 응답시간이 길어지며 타임아웃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위 경우들에는 사용하는 라이브러리를 변경하거나 로직을 변경해 주셔야 합니다.
타임 아웃이 의심되는 코드가 있어서 별도로 때어서 실행을 해 보니 OnReady가 오지 않고 마찬가지로 타임아웃이 오네요. ㅠㅠ
namespace BackendFunction
{
public class BFunc
{
public Stream Function(Stream stream, ILambdaContext context)
{
try
{
// Initialize BackendFunction API
Backend.Initialize(ref stream);
}
catch (Exception e)
{
//Return the reason if Initializing BackendFunction API was failed
return ReturnErrorObject("initialize " + e.ToString());
}
// TODO
string tableName = "tb_player_status";
var bro = Backend.GameData.GetMyData(tableName, new Where());
// If return the value by Stream type, the value will send to Backend SDK
return Backend.StringToStream("OnReady");
}
static Stream ReturnErrorObject(string err)
{
JObject error = new JObject();
error.Add("error", err);
return Backend.JsonToStream(error.ToString());
}
}
}
다시 여러번 누르니 OnReady가 돌아오기는 하는데, 한 2~3초 후에 돌아옵니다.
그리고 누르던 중에 요놈도 한번 왔습니다.
{“errorType”:“Runtime.ExitError”,“errorMessage”:“RequestId: 65c40648-64d7-4abd-865e-c15933dd8958 Error: Runtime exited without providing a reason”}
그리고 다시 누르니 또 OnReady가 왔구요.
혹시 해결의 단서가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