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에 발생한 이슈 검토 부탁드립니다

고객님의 문의에 답변하는 직원은 고객 여러분의 가족 중 한 사람일 수 있습니다.
고객의 언어폭력(비하, 조롱, 욕설, 협박, 성희롱 등)으로부터 직원을 보호하기 위해
관련 법에 따라 수사기관에 필요한 조치를 요구할 수 있으며, 형법에 의해 처벌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이용 정책에 위배되는 게시물을 작성할 경우, 별도 안내 없이 게시물 삭제 또는 커뮤니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문의 응대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정보가 부족하거나 응대시간 외 문의하는 경우 확인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뒤끝 SDK 버전 : 5.8.0
  • 프로젝트명 : 무사키우기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c9d40d10-a6cc-11ed-90c3-79cc92826ff0
위 유저의 우편함에 ui 에러가 생겼는데요
유저는 재설치 / 전체받기를 해봤는데 해결이 안되는 상황입니다
혹시 원인으로 파악할 수 있는 부분이 있는지 궁금하며
파악이 안된다면 우편함에 상품들이 있다면 모두 삭제 가능할까요
-스샷 첨부-
20230306_150828

212c1040-b761-11ed-a9c1-6fad9c6549a4
위 유저분은 pc로 실행시(앱플레이어) 로그인화면에서 진행이 안되는 상황입니다
혹시 문제가 될만한게 서버측에서 확인이 가능하신가요
재설치를 여러번 하였고 다른계정은 접속이 되고 문제가 되는 계정은 모바일에서는 접속이 되는 상황입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문의하신 내용 확인하여 두 유저의 에러정보 확인 시,
관련된 어떠한 에러 정보도 확인되지 않고 있습니다.

앱플레이어의 특성상 낮은 버전의 안드로이드를 기반으로 하고 있어,
최적화가 잘 이루어지지 못하는 경우나 PC 사양등의 복합적인 이유로 이용 환경에 따른 영향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관련하여 보다 명쾌한 답변 드리지 못하여 죄송합니다.

유저 우편 미수령의 경우 삭제 가능여부 확인 후 추가답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미수령 상태의 유저 우편을 모두 삭제조치 하였습니다.
확인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