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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뒤끝 SDK 버전 : 5.9.0
- 프로젝트명 : hunteridle
- 스테이터스 코드 :
문의 내용:
구글 로그인 이후, 크래시 나서 앱이 종료되고, 다시 접속하면 구글로그인이 된 상태의 토큰이 저장되어 로그인이 됩니다. 갑자기 생긴 문제라서 현재 원인을 찾고 있습니다…
public void OnClickGoogleLogin()
{
#if UNITY_ANDROID
BackendFederation.Android.OnGoogleLogin = (bool isSuccess, string errorMessage, string token) =>
#elif UNITY_IOS
BackendFederation.iOS.OnGoogleLogin = (bool isSuccess, string errorMessage, string token) =>
#endif
{
GoogleLoginCallBack(isSuccess, token);
};
CvsLoading.SetActive(true, "googleLogin");
string message;
#if UNITY_ANDROID
var result = BackendFederation.Android.GoogleLogin("보안상 삭제", out message);
#elif UNITY_IOS
var result = BackendFederation.iOS.GoogleLogin("보안상 삭제", out message);
#endif
Debug.Log(result.ToString());
if (result == false)
{
CvsLoading.SetActive(false, "googleLogin");
Debug.LogError(message);
}
}
public void GoogleLoginCallBack(bool isSuccess, string token)
{
CvsLoading.SetActive(false, "googleLogin");
if (isSuccess == false)
{
// Debug.LogError(errorMessage);
return;
}
var loginBro = Backend.BMember.AuthorizeFederation(token, FederationType.Google);
Debug.Log("로그인 결과 : " + loginBro);
if (loginBro.IsSuccess())
{
PlayerPrefEx.setInt("AccountMode", 1);
// MNUi.ShowAlert("구글 로그인 성공");
LoginSuccess();
}
}
크래시 스택 txt파일입니다.
com.zilliongames.hunteridle_issue_0ebae705363103f63f226066cfdc6c92_crash_session_64127f3f03090001155eb2c3d842d253_DNE_0_v2_stacktrace.txt (52.0 K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