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뒤끝 베이스를 이용해 게임을 제작중인데요, 뒤끝 매치를 사용하려다 궁금한 부분이 있어 문의 드립니다.
작업중인 게임은 제한된 시간(1분에서 2분 사이)동안 발판을 밟으며 점프해 더 높이 올라간 플레이어를 가리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멀티 플레이에서는
-. 최대 4인이 경쟁합니다.
-. 플레이어끼리는 게임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각기 다른 화면에서 플레이하지만 서로 높이 정보(위치값)는 공유합니다.
이런 게임을 만들 때 뒤끝 매치가
- 글로벌 서비스가 원활한지
- 멀티 플레이 시 게임오버되거나 중도 포기(게임 종료)하는 플레이어가 있어도 게임이 끊기지 않을지
- 실시간으로 다른 플레이어들의 위치값을 받아오는데 무리가 없을지
궁금합니다.
뒤끝 매치가 아직 글로벌 서비스엔 적합하지 않다는 글을 봤었는데요, 이 정도의 게임이라도 글로벌 서비스는 무리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