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끝 결제 요금 상세 보기 문의.

고객님의 문의에 답변하는 직원은 고객 여러분의 가족 중 한 사람일 수 있습니다.
고객의 언어폭력(비하, 조롱, 욕설, 협박, 성희롱 등)으로부터 직원을 보호하기 위해
관련 법에 따라 수사기관에 필요한 조치를 요구할 수 있으며, 형법에 의해 처벌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이용 정책에 위배되는 게시물을 작성할 경우, 별도 안내 없이 게시물 삭제 또는 커뮤니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문의 응대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정보가 부족하거나 응대시간 외 문의하는 경우 확인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뒤끝 SDK 버전 :
  • 프로젝트명 :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안녕하세요. 최근 결제 요금 상세 보기시 "유저 관리 > 기타 " 부분의 호출수가 비정상적인것 같아 문의 드립니다.
이전에는 1000호출도 되지않았으나 최근 1만 호출이 초과하고 있어 확인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남겨주신 말씀 확인하여 상세 정보 확인한 내용 안내드립니다.
유저관리의 기타 항목은 액세스 토큰을 통해 유저 검증이 이루어질 때 카운트되며,
최근 호출량이 증가한 4월 21일, 22일의 내역 확인 시 특정 유저가 비정상적으로 많은 채팅채널 접속 요청을 보낸 것으로 확인됩니다.

DM 통해 관련 내용 추가적으로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