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트 계정이 기기에서 삭제되어 날아간 경우.

게스트 계정이 기기에서 삭제되어 날아간 유저가 있는경우.

어떻게 복구절차를 거치는것이 가장 나은 방법일까요.

새로 계정을 만들게해서 해당 계정에 데이터 들을 하나씩 다 옮겨서 입력해주는 방식으로 처리해야할까요?

대부분 스키마 미정의를 쓰고있어서 하나하나 칼럼을 만들고 데이터를 넣어줘야하는데~ 혹시 조금 더 나은 방법이 없을까해서 여쭤봅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게스트 계정 복구는 말씀해주신 것 처럼 데이터를 수동으로 옮기는 것 외에,
뒤끝에서 유료기술지원을 통해 복구가 가능합니다.

기존 게스트 계정 정보(닉네임/회원번호) 와 함께
신규 계정 정보를 전달해주시면 작업이 가능합니다.
관련하여 DM으로 상세 안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