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연결이 되어있지 않을 경우 처리 방법 문의

고객님의 문의에 답변하는 직원은 고객 여러분의 가족 중 한 사람일 수 있습니다.
고객의 언어폭력(비하, 조롱, 욕설, 협박, 성희롱 등)으로부터 직원을 보호하기 위해
관련 법에 따라 수사기관에 필요한 조치를 요구할 수 있으며, 형법에 의해 처벌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이용 정책에 위배되는 게시물을 작성할 경우, 별도 안내 없이 게시물 삭제 또는 커뮤니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문의 응대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정보가 부족하거나 응대시간 외 문의하는 경우 확인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뒤끝 SDK 버전 :
  • 프로젝트명 : Emotion Teenieping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안녕하세요.
현재 게임 중에 비행기 모드 진입이나, 데이터를 차단했을 경우,
아무런 반응이 없이 게임이 진행되는 상태입니다.
현재 데이터는 Backend.GameData.TransactionWriteV2 를 통해서 서버에 저장할 데이터를 보내는데
비행기 모드나 데이터 차단 상태일 경우에 콜백이 false 로 오지 않습니다.
비행기 모드나 데이터가 차단된 상태에서 게임을 플레이 중일때를 판단하여,
게임을 종료시키고자 하는데 어떻게 판단을 할 수 있을지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비행기 모드 및 데이터 차단 등 네트워크가 원활하지 않을 경우는 다음 에러가 발생하게 됩니다.

statusCode : 400
errorCode : HttpRequestException
message : An error occurred while sending the request (2)
Error getting response stream (ReadDone2): ReceiveFailure

데이터 차단 직후에 에러가 바로 발생하지는 않을 수 있으며,
차단으로부터 약 10~15초 이후부터는 에러가 확인되니 이점 참고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