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개발자님
말씀하신 게임모드도 구현이 가능합니다.
각 클라이언트 로컬에서 몬스터소환 및 몬스터 AI를 처리하고,
플레이어가 몬스터에게 입히는 데미지, 플레이거가 몬스터에게 준 데미지 를 서버로 보내 각각 데미지를 얼마나 받았는지 처리하면 될 것 같습니다.
단 위 방법은 단순히 내 화면에 상대의 진행사항(피해상황)을 표시하는 방법이고,
만약 내 화면에 상대의 화면(상대 몬스터의 움직임, 상대 플레이어의 움직임 등)을 표시하시려면
매칭 완료 후 게임시작 메시지 전에 각 클라이언트에서 상대의 정보(스탯, 착용 아이템 등)을 뒤끝DB Get 함수 호출 등을 통해 불러오고,
각 클라이언트에서 데미지 뿐만 아니라 1:1 대전에서처럼 플레이어의 움직임, 자기 클라이언트에서 대전하는 몬스터의 움직임 등 게임에서 필요로 하는 모든 데이터를 서버로 보내고,
1:1 대전에서 처럼 브로드캐스팅 된 데이터를 클라이언트에서 처리하도록 하면 구현이 될 것 같습니다.
승패 판정은 몬스터를 빨리 잡은 경우 승리 혹은 제한시간 동안 데미지를 더 많이 준 쪽이 승리 하는 식으로 결과처리를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상대 몬스터의 정보가 추가되기는 하지만 기본적으로는 1:1 대전과 유사하게 처리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