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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뒤끝 SDK 버전 : 5.9.5
- 프로젝트명 : 마녀어플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위의 이미지 처럼 랭킹순위 및 각종 데이터를 조회하려고하는데
저장되어야할것들이 난이도,스테이지번호,클리어타임,캐릭터아이디 & 레벨,
스킬들의아이디 & 레벨등을 랭킹을 조회할때 같이 불러오려고합니다.
하나의 클래스를 만들어서 저장하는게효율적일꺼같은데요.
랭킹추가항목의 경우 64byte제한이 이기때문에 아예 따로 데이터를 저장하는방식으로
구현하려고합니다.
요금제의 경우 랭킹은 호출 1회당 0.04원, 데이터의경우 호출 1회당 0.03원 인데
이때 랭킹정보갱신때는 동일한 데이터테이블을 사용하면 UpdateUserScore + GameData.Update
를 할필요없이 UpdateUserScore 할때 클래스를 param에 같이 저장하여 갱신하면
이중호출을 할필요가없어서 0.03 + 0.03원이 아닌 0.03원 비용차감
랭킹조회의 경우 현재 랭킹버튼을 누르면 랭킹을 불러오는형식이기때문에
버튼클릭시마다 랭킹호출 0.04원을 방지하기위해
로컬에 랭킹을 저장후 1시간마다 랭킹을 갱신하려고합니다.
이렇게하면 랭킹버튼 클릭시 1시간이 지나지않았으면 랭킹갱신시간데이터만 호출하여
0.03원 비용차감하고
1시간이 경과한 경우에만 랭킹까지 같이 조회하여 0.03+ 0.04원 비용차감
이런방식으로 생각중인데 조금더 요금을 절약할수있을까요?
현재랭킹을 스테이지,서바이벌,보스 3개의 랭킹을 사용중인데 랭킹조회를 할때 호출한번에
3개다 불러올수도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