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보스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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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유저들끼리 협력하여 월드보스를 잡는 컨텐츠를 구현하려고 합니다.

Ex) 6/1 ~ 6/7 까지 체력이 10억인 월드보스 데이터가 존재
유저는 특정 컨텐츠를 플레이 하여, 1000 정도의 데미지를 입힘
월드보스의 남은 체력을 확인 가능

데이터 동시 접근에 따른 손실은 고려하지 않아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어떤 방식으로 구현하는 것이 가장 적절할까요?

  1. 운영자 계정의 public 데이터에 접근
  2. 모든 유저를 길드에 가입시켜 길드 데이터에 접근?
  3. 입힌 데미지 랭킹을 만들고, 랭킹 불러오기 후 10억에서 모든 유저의 랭킹 데이터(데미지)를 빼주는 방식
  4. 그 외…?

한 줄 요약하자면, 모든 유저가 공통으로 Read & Write 가능한 데이터를 관리하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데이터의 손실을 고려하지 않는다면 필드 보스용 퍼블릭 테이블 데이터를 마련해 업데이트 연산을 이용하여 구현이 가능합니다.
단, 이 경우 보스의 체력이 0이 되어 레이드가 종료되었는지 체크하는 기능, 그리고 레이드 종료에 따라 더 이상 참여하지 못하도록 하는 행동들도 구현되어야 합니다.

추가적으로 데이터가 커지면 지수형태로 보여지는데, 이 때 소수점자리에 표현되지 않는 수를 계산한다 하더라도 값이 제대로 반영되지 않을 수 있으니 참고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예를들어 1.235413e+14 에서 1000 데미지, 10 데미지를 계산하는 경우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