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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유저들끼리 협력하여 월드보스를 잡는 컨텐츠를 구현하려고 합니다.
Ex) 6/1 ~ 6/7 까지 체력이 10억인 월드보스 데이터가 존재
유저는 특정 컨텐츠를 플레이 하여, 1000 정도의 데미지를 입힘
월드보스의 남은 체력을 확인 가능
데이터 동시 접근에 따른 손실은 고려하지 않아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어떤 방식으로 구현하는 것이 가장 적절할까요?
- 운영자 계정의 public 데이터에 접근
- 모든 유저를 길드에 가입시켜 길드 데이터에 접근?
- 입힌 데미지 랭킹을 만들고, 랭킹 불러오기 후 10억에서 모든 유저의 랭킹 데이터(데미지)를 빼주는 방식
- 그 외…?
한 줄 요약하자면, 모든 유저가 공통으로 Read & Write 가능한 데이터를 관리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