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의 문의에 답변하는 직원은 고객 여러분의 가족 중 한 사람일 수 있습니다.
고객의 언어폭력(비하, 조롱, 욕설, 협박, 성희롱 등)으로부터 직원을 보호하기 위해
관련 법에 따라 수사기관에 필요한 조치를 요구할 수 있으며, 형법에 의해 처벌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이용 정책에 위배되는 게시물을 작성할 경우, 별도 안내 없이 게시물 삭제 또는 커뮤니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문의 응대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정보가 부족하거나 응대시간 외 문의하는 경우 확인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뒤끝 SDK 버전 : 5.9.4
- 프로젝트명 : 버섯키우기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현재 게임에 처음으로 접속 시 다음과 같이 회원 가입을 진행하게 하였습니다.
private string _uid;
private string _password;
void CheckLogin()
{
do
{
StringBuilder sb = new StringBuilder();
for (int i = 0; i < 9; i++)
{
sb.Append(Random.Range(0, 9));
}
_uid = sb.ToString();
StringBuilder sb2 = new StringBuilder();
string chars = "ABCDEFGHIJKLMNOPQRSTUVWXYZabcdefghijklmnopqrstuvwxyz0123456789";
for (int i = 0; i < 8; i++)
{
sb2.Append(chars[Random.Range(0, chars.Length)]);
}
_password = sb2.ToString();
} while (!BackendLogin.Instance.SignUp(_uid, _password));
}
public bool SignUp(string id, string pw)
{
if(id=="000000000")
return false;
var signUp = Backend.BMember.CustomSignUp(id, pw);
return signUp.IsSuccess();
}
해당 기능을 유니티 에디터에서 실행 시 문제 없이 진행이 되지만 apk로 빌드 이후 핸드폰에서 테스트 시 해당 부분에서 프리징이 걸리는 것이 확인 되었습니다.
위 부분에서 CustomSignUp시 문제가 발생하는지에 대한 여부와 해결 방법에 관해 문의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