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통신이 안되는걸까요? 문제가 생겼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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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뒤끝 SDK 버전 : 5.9.6
  • 프로젝트명 :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안녕하세요. 1대1을 게임을 만들고 있습니다.
현재 랜덤 매칭 후 인 게임 씬으로 넘어가는 것까지 완성하였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문제가 발생하였습니다.
예를 들어 A와 B유저가 있다면 A유저가 움직이면 B유저의 화면에서는 A유저가 움직이는 것이 보여야 하는데
움직이지 않습니다. 또한 A유저화면 B유저 화면 각각 움직입니다. 네트워크 통신이 안되서 그런건가요?
안되는 이유 좀 알려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유저의 움직임에따라 바뀌는 좌표나 공격하는 방향 등은 모두 수동으로 바이너리 데이터를 보내고, 핸들러에서 받아서 처리해주어야 합니다.

아래 링크의 개발자문서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public void SendDataToInGameRoom(byte[] data)
{
Backend.Match.SendDataToInGameRoom(data);
}
여기 data에 무엇을 받아오면 되는건가요?
뒤끝매치 예제게임을 예를들어 설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은 뒤끝매치 예제게임의 코드를 참고 및 간략화한 것입니다.
아래 코드 및 예제게임의 코드를 참고해주시면 이해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public class PlayerInfo()
{
  int x,y;
  int dmg;
 string name;
}

PlayerInfo player1= new PlayerInfo(); 

void Start()
{

  Backend.Match.OnMatchRelay(args) += {
   Debug.Log("다른 유저가 보낸 메세지인가 : " + args.From.IsRemote);
   if(args.From.IsRmote == true)
   {
         Debug.Log("유저 이름 : " + args.From.NickName);
         Debug.Log("유저 세선 아이디 : " + args.From.SessionId);
   }
  var strByte = Encoding.Default.GetString(args.BinaryUserData);
  PlayerInfo p = JsonUtility.FromJson<PlayerInfo>(strByte);
  };

}

public void SendDataToInGame()
{
   var jsonData = JsonUtility.ToJson(player1); // 클래스를 json으로 변환해주는 함수
   var byte = Encoding.UTF8.GetBytes(jsonData); // json을 byte[]로 변환해주는 함수
   Backend.Match.SendDataToInGameRoom(byte);

}

뒤끝 매치에는 WorldManager.cs 와 Player.cs 가 있는데 저 코드는 어디에 추가 하면 되는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