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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뒤끝 SDK 버전 : 5.9.0
- 프로젝트명 : Defense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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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칭을 하려면 유저가 각각 방을 생성해야 하는 것 같은데, 그러면 모두 방장이 되는건가요? 실제 방에 참여하게 되었을 경우 최종적으로 방장은 어떻게 정해지게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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샘플프로젝트에서는 매칭 서버 접속 종료가 되는 경우가, OnApplicationQuit 가 호출되었을 때와, 호스트가 변경되었을 경우 종료되고 있는데, 그 외의 경우에는 접속종료를 안해줘도 괜찮은가요? 매칭이 되서 게임이 진행된 후, 게임이 끝나고 다시 로비로 돌아왔을 경우에도 이전에 접속했던 매칭 서버는 계속 유지해도 상관없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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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칭 시 추가적인 플레이어 정보가 필요합니다. (해당 정보는 매칭 전에 로딩화면 등에서 보여질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매칭이 되었을 경우 내 덱 정보와 상대방의 덱 정보를 보여준다고 할 경우, 상대방의 덱 정보를 어떻게 불러올 수 있나요? OnSessionListInServer 에서 유저 닉네임 정보를 받아오는것 같은데, 해당 닉네임으로 유저정보를 찾아 덱 정보를 출력해주어야 할까요? 그러면 모든 덱 정보 테이블을 private 이 아닌 public 으로 만들어야 할까요? 다른 방법이 혹시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