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러 로그 확인할수 있을까요?

고객님의 문의에 답변하는 직원은 고객 여러분의 가족 중 한 사람일 수 있습니다.
고객의 언어폭력(비하, 조롱, 욕설, 협박, 성희롱 등)으로부터 직원을 보호하기 위해
관련 법에 따라 수사기관에 필요한 조치를 요구할 수 있으며, 형법에 의해 처벌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이용 정책에 위배되는 게시물을 작성할 경우, 별도 안내 없이 게시물 삭제 또는 커뮤니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문의 응대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정보가 부족하거나 응대시간 외 문의하는 경우 확인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뒤끝 SDK 버전 : 5.9.5
  • 프로젝트명 : 청년 검사 키우기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유저번호 10850550-14c5-11ee-bd07-476a7e42df3a
07월 03일 새벽 2~3시 사이, 오후 2~3시 사이
네트워크상의 오류가 있었는지 확인할 수 있을까요?
확인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해당 유저의 경우 금일 새벽뿐 아니라 지속적으로 에러가 발생하고 있는 상황으로 확인됩니다.

USER_ITEM_DATA 테이블 데이터 업데이트 과정에서 에러가 발생하고 있으며,
-10^38 에서 10^38 까지 저장이 가능하나 그 값을 넘는 데이터를 요청하고 있는것으로 확인됩니다.
문자열 형태로 변환하거나 범위의 값으로 조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는 에러발생 시 요청된 데이터입니다.

{
  "inDate": "2023-06-27T08:32:38.189Z",
  "ownerInDate": "2023-06-27T08:31:51.333Z",
  "params": {
    "uidl_1": {
      "ac": 2.33047515438133e+152,
      "cnt": 2.33047515438314e+152,
      "it": 1,
      "uac": 2.34296269101239e+115
    },
    "uidl_13": {
      "ac": 6208,
      "cnt": 269,
      "it": 13,
      "uac": 5939
    },
    "uidl_2": {
      "ac": 549610,
      "cnt": 22510,
      "it": 2,
      "uac": 527100
    }
  },
  "tableName": "USER_ITEM_DATA"
}

감사합니다.
덕분에 해결 가능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