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기능 건의사항이 있습니다.

소셜기능에서 기본적으로 닉네임만 활용해서, 구현을 할려고할때,
항상 기능을 사용할때마다 닉네임을 inDate를 반환을 해야되서… 불편한 점이 있습니다.
inDate말고 닉네임으로도 모든 기능 사용할 수 있게 추가적인 메소드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닉네임 없으면 실패가 뜨면 될거같습니다.

+혹시 제 전에 쓴 뒤끝매치관련 글 추가답변 가능할까요?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현재는 inDate 기반으로만 모든 소셜기능을 사용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inDate가 유저의 키 값이고,
닉네임 같은 경우 변경될 수 있고 게임의 기획에 따라 사용하지 않는 게임들도 있어서 키 값으로 사용하기에 부적합하여 해당 방식으로 기획이 되었습니다.

친구나 길드 등의 모든 함수들도 유저를 리턴할 때 inDate를 함께 리턴해주니 해당 기능의 활용도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좀 더 나은 기능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뒤끝매치 관련은 해당 게시물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확인이 늦어져서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