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디펜스류 PVP게임을 만들고 있습니다.
현재 매칭해서 플레이어의 정보들을 화면에 띄우는거 까지는 성공했는데
제가 잘못이해했는지 모르겠지만
제가 잘못이해한건지 모르겠는데.
Backend.Match.OnMatchInGameStart() += {
// TODO
}
이게 게임 시작 후 15초 후에 신호를 준다던데
씬이 열리자 마자 호출이됩니다.
플레이어가 씬에 돌입 후 로딩에 따라 먼저 씬에 도달하는 시간이 달라 이것의 싱크를 맞추고 싶어서 대기시간을 15초 준다길래 해봤는데 다른방법 없을까요? 아님 제가 잘못하는건가요.
그리고 만약에 신호를 동시에 줘서 몬스터가 처음에는 동일하게 나오는데 한쪽플레이어가
홈으로 나가거나 하면 게임이 멈춰서 몬스터의 싱크가 달라집니다. 이런건 어떻게 맞춰야하나요?
그리고 한쪽이 강제로 게임을 종료하고 일정시간동안 신호를 못받으면 자동으로 패배처리를 하고 싶은데
밑에 글 읽어보니 나간사람이 다시 접속해야 결과가 반영된다고 하던데 이점을 어떻게 못할까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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