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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뒤끝 SDK 버전 : 5.11.0
- 프로젝트명 : 엘리멘탈디펜스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어떤 테이블에 gold(int), crystal(int), energy(int), card(dict) 컬럼이 있다고 할 때 각 컬럼에 변동이 있을 때 마다 뒤끝에 업데이트 하는게 비효율적일 것 같아서 각 컬럼에 대해 변동이 있을 때마다 로그를 기록해서 n개가 되었다고 하면 뒤끝에 업데이트 하는 형식으로 하려고 합니다. 정리하면 이렇습니다.
- 게임 시작 → 뒤끝에서 데이터 받아와서 초기화
- 게임 중 → 각 데이터는 로컬에서 변경될 때 마다 로그를 남기고 이 로그의 개수가 n개 이상일 때 뒤끝에 업데이트, 현금으로 구매한 대상에 대해서는 바로 업데이트
- 게임 종료 → 뒤끝에 업데이트
이런 식으로 하려는데 문제가 있을까요? 그리고 유니티로 제작 중인데 모바일 환경에서 게임 종료 시 안전하게 뒤끝에 데이터를 업데이트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