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령된 우편의 수령일이 기록되지 않음

고객님의 문의에 답변하는 직원은 고객 여러분의 가족 중 한 사람일 수 있습니다.
고객의 언어폭력(비하, 조롱, 욕설, 협박, 성희롱 등)으로부터 직원을 보호하기 위해
관련 법에 따라 수사기관에 필요한 조치를 요구할 수 있으며, 형법에 의해 처벌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이용 정책에 위배되는 게시물을 작성할 경우, 별도 안내 없이 게시물 삭제 또는 커뮤니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문의 응대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정보가 부족하거나 응대시간 외 문의하는 경우 확인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뒤끝 SDK 버전 :
  • 프로젝트명 : 소울런처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아이디 : - 로 테스트 중입니다.

뒤끝으로 우편을 발송할 경우 인게임 내에서 우편이 도착하는 것 까지 확인했습니다.

우편의 내용물(게임 아이템)도 수령했지만, 뒤끝에는 '미수령’이라고 기록됩니다.

또한 첨부 아이템이 있는 우편은 2건의 발송 기록이 입력이되며, 첨부 아이템이 없는 우편은 1건의 발송 기록만 확인이 됩니다.

왜 이런 현상이 생기는지 알 수 없는 상태입니다.

구현에 도움을 주실 수 있습니까?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남겨주신 말씀 확인하여 안내드리고자 하였으나 콘솔 조회 미동의로 상세 확인이 불가한 상황입니다.
프로필 설정 메뉴를 통해 콘솔 조회에 동의를 진행해 주시거나
발송 우편의 상세 정보(우편 제목, 발송일, 스크린샷 등)들을 기재하여 다시 문의하여 주시면 확인하여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동의했습니다.

또한 새로 생성한 계정 [닉네임 : - ]은 기존에 작성해둔 우편을 받지 못했습니다.

신규 유저는 전체 발송한 우편을 받을 수 없습니까?

문의주신 내용 확인 후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추가로 문의해주신 신규 유저 우편 수령의 경우,
발송 시점 이후에 가입된 유저는 해당 우편의 수령이 불가합니다.

전체우편 발송 당시 가입이 이루어진 유저를 대상으로만 발송되니 이점 참고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현재 시스템으로 앞으로 가입할 유저를 대상으로하는 우편을 발송할 방법이 전혀 없습니까?

네, 맞습니다.
뒤끝의 시스템상 신규 가입 유저를 대상으로는 사전에 우편을 발송하는 것은 불가합니다.

확인 내용 안내드립니다.

  • 현재 총 4개의 우편이 확인되며, 말씀해주신 유저는 우편조회는 진행하였으나 우편 수령은 전혀 진행하지 않았습니다. (우편 수령 함수 미호출)
  • Bomb Update 제목의 우편은 13시 05분, 13시 06분 발송된 이력이 확인되며, 13시 05분 발송한 우편은 발송 직후 삭제하셨던 것으로 확인됩니다.

정보 보호를 위해 게시글상 이메일 주소 및 닉네임은 삭제하였습니다.

좋아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