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러가 발생한 경우 아래 정보를 모두 제공해주시면 보다 정확한 답변이 가능합니다!
-
SDK 버전 :
-
에러 코드 :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메시지 :
public void SaveMoney()
{
//비동기 통신 백그라운드 작업
BackendAsyncClass.BackendAsync(Backend.GameInfo.GetPrivateContents, “Money”, UserDataBro =>
{
JsonData save_MoneyData = UserDataBro.GetReturnValuetoJSON();if (UserDataBro.IsSuccess()) { Param data = new Param(); data.Add("Moneys", totalMoney); if (save_MoneyData["rows"].Count > 0) { string t_Indate = save_MoneyData["rows"][0]["inDate"]["S"].ToString(); BackendAsyncClass.BackendAsync(Backend.GameInfo.Update, "Money", t_Indate, data, (t_callback) => { if (UserDataBro.IsSuccess()) { Debug.Log("indate : " + UserDataBro.GetInDate()); Debug.Log(totalMoney); } } }); } else { BackendAsyncClass.BackendAsync(Backend.GameInfo.Insert, "Money", data, (t_callback) => { }); } } });
}
public void SaveChargeMoney()
{
//비동기 통신 백그라운드 작업
BackendAsyncClass.BackendAsync(Backend.GameInfo.GetPrivateContents, “ChargeMoney”, UserDataBro =>
{
JsonData save_ChargeMoneyData = UserDataBro.GetReturnValuetoJSON();if (UserDataBro.IsSuccess()) { Param data = new Param(); data.Add("ChargeMoneys", totalChargeMoney); if (save_ChargeMoneyData["rows"].Count > 0) { string t_Indate = save_ChargeMoneyData["rows"][0]["inDate"]["S"].ToString(); BackendAsyncClass.BackendAsync(Backend.GameInfo.Update, "ChargeMoney", t_Indate, data, (t_callback) => { if (UserDataBro.IsSuccess()) { Debug.Log("indate : " + UserDataBro.GetInDate()); Debug.Log(totalChargeMoney); } } }); } else { BackendAsyncClass.BackendAsync(Backend.GameInfo.Insert, "Money", data, (t_callback) => { }); } } });
}
유저정보 저장중에 테이블을 Money와 ChargeMoney 두개를 만들고 각각 저장을 위해 위 두코드를 만들고 각각 버튼을 만들어 테스트 하는데 Money 테이블에 두정보가 다 같이 저장됩니다. 그리고 Money정보는 Update로 같은 행에 정보저장이 되는데 ChargeMoney는 Insert 처럼 새로운 행에 저장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