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저장 관련

에러가 발생한 경우 아래 정보를 모두 제공해주시면 보다 정확한 답변이 가능합니다!

  • SDK 버전 :

  • 에러 코드 :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메시지 :

    public void SaveMoney()
    {
    //비동기 통신 백그라운드 작업
    BackendAsyncClass.BackendAsync(Backend.GameInfo.GetPrivateContents, “Money”, UserDataBro =>
    {
    JsonData save_MoneyData = UserDataBro.GetReturnValuetoJSON();

          if (UserDataBro.IsSuccess())
          {
              Param data = new Param();
              data.Add("Moneys", totalMoney);
    
              if (save_MoneyData["rows"].Count > 0)
              {
                  string t_Indate = save_MoneyData["rows"][0]["inDate"]["S"].ToString();
    
                  BackendAsyncClass.BackendAsync(Backend.GameInfo.Update, "Money", t_Indate, data, (t_callback) =>
                  {
    
                      if (UserDataBro.IsSuccess())
                      {
                          Debug.Log("indate : " + UserDataBro.GetInDate());
                          Debug.Log(totalMoney);
    
                      }                        
    
                      }
    
                  });
    
              }
    
              else
              {
                  BackendAsyncClass.BackendAsync(Backend.GameInfo.Insert, "Money", data, (t_callback) =>
                  {
    
                  });
              }
    
          }
    
      });
    

    }

    public void SaveChargeMoney()
    {
    //비동기 통신 백그라운드 작업
    BackendAsyncClass.BackendAsync(Backend.GameInfo.GetPrivateContents, “ChargeMoney”, UserDataBro =>
    {
    JsonData save_ChargeMoneyData = UserDataBro.GetReturnValuetoJSON();

          if (UserDataBro.IsSuccess())
          {
              Param data = new Param();
              data.Add("ChargeMoneys", totalChargeMoney);
    
              if (save_ChargeMoneyData["rows"].Count > 0)
              {
                  string t_Indate = save_ChargeMoneyData["rows"][0]["inDate"]["S"].ToString();
    
                  BackendAsyncClass.BackendAsync(Backend.GameInfo.Update, "ChargeMoney", t_Indate, data, (t_callback) =>
                  {
    
                      if (UserDataBro.IsSuccess())
                      {
                          Debug.Log("indate : " + UserDataBro.GetInDate());
                          Debug.Log(totalChargeMoney);
    
                      }
                        
                      }
    
                  });
    
              }
    
              else
              {
                  BackendAsyncClass.BackendAsync(Backend.GameInfo.Insert, "Money", data, (t_callback) =>
                  {
    
                  });
              }
    
          }
    
      });
    

    }

유저정보 저장중에 테이블을 Money와 ChargeMoney 두개를 만들고 각각 저장을 위해 위 두코드를 만들고 각각 버튼을 만들어 테스트 하는데 Money 테이블에 두정보가 다 같이 저장됩니다. 그리고 Money정보는 Update로 같은 행에 정보저장이 되는데 ChargeMoney는 Insert 처럼 새로운 행에 저장이됩니다.

//insert 부분은 찾았습니다. insert에 두코드다 Money를 넣어놓았네요;;;
//Money가 저장되면 ChargeMoney가 저장이 안되고 반대로 ChargeMoney가 저장이되면 Money가 저장이안됩니다

두개다 해결됐습니다~

좋아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