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개발자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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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 뒤끝매치에서는 별도의 쓰레드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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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비동기 큐의 경우 별도의 쓰레드를 사용하고
비동기 함수에 삽입한 모든 함수들은 모두 비동기로 동작합니다.
스레드의 핸들러를 동기나 비동기로 받는 다는 말씀은 어떤 것을 말씀하시는 것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비동기 큐에서 발생하는 에러를 동기 혹은 비동기 이벤트로 받고 싶다는 말씀이신가요?
비동기 큐에서 동작 중 만약 에러가 발생한다면 비동기 큐를 초기화 할 때 인자값으로 준 delegate가 호출되게 됩니다. 여기서 에러를 처리하면 어떠실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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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동기 큐를 도입하시고 에디터가 죽는 현상이 발생한다고 하셨는데
혹시 OnApplicationQuit 에서 비동기 큐 중단 및 쓰레드 삭제 함수를 호출하고 계신가요?
에디터에서는 에디터를 플레이버튼을 눌러 게임 실행을 멈추어도 메인쓰레드는 계속 동작하고 있어 비동기 큐 쓰레드가 자동으로 삭제되지 않아
쓰레드 삭제 함수를 꼭 명시적으로 호출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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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으로 현재 비동기 큐의 경우 말씀하신 것처럼 사용이 어렵고,
사용자 측면에서 제어가 어려운 면이 있어
다음주에 비동기큐를 대체할 새로운 기능이 출시 될 예정입니다.
이용에 어려움을 드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