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의 문의에 답변하는 직원은 고객 여러분의 가족 중 한 사람일 수 있습니다.
고객의 언어폭력(비하, 조롱, 욕설, 협박, 성희롱 등)으로부터 직원을 보호하기 위해
관련 법에 따라 수사기관에 필요한 조치를 요구할 수 있으며, 형법에 의해 처벌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이용 정책에 위배되는 게시물을 작성할 경우, 별도 안내 없이 게시물 삭제 또는 커뮤니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문의 응대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정보가 부족하거나 응대시간 외 문의하는 경우 확인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에러 케이스 메지시를 받아 각 국가 별 언어로 로컬라이징 작업 중입니다.
개발 문서의 Error cases 메시지와 실제 게임 내에서 받게 되는 메시지가 다른 것들이 몇몇 개 있어서
개발 docs 업데이트를 해주셨으면 좋겠어요.
예를 들어 device_unique_id을(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이런 문구는 유저들이 알 필요가 없기 때문에 제가 수정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서버에서 내려주는 메시지와 docs에 있는 메시지가 달라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