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뒤끝 SDK 버전 : 5.11.1
-
프로젝트명 : RandomDefense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BackEndTransaction readTran = new(); readTran.AddGet(DB.CurrencyDB.ToString(), nameof(gold_dbItem.uuid), gold_dbItem.uuid); readTran.AddGet(DB.UserInfoDB.ToString(), nameof(user_dbItem.uuid), user_dbItem.uuid); readTran.ProgressTransaction( (datas) => { gold_dbItem.value = JsonUtility.FromJson<CurrencyDBItem>(datas[0].ToJson()).value; user_dbItem.highestModeStage = JsonMapper.ToObject<UserInfoDBItem>(datas[1].ToJson()).highestModeStage; if(c2s.isClear) { if (user_dbItem.highestModeStage[(int)GameManager.Instance.SelectedLevelMode.Level_Mode - 1] < GameManager.Instance.SelectStage.Index) { user_dbItem.highestModeStage[(int)GameManager.Instance.SelectedLevelMode.Level_Mode - 1] = GameManager.Instance.SelectStage.Index; } } BackEndTransaction writeTran = new(); writeTran.AddUpdate(DB.CurrencyDB.ToString(), nameof(gold_dbItem.uuid), gold_dbItem.uuid, nameof(gold_dbItem.value), (gold_dbItem.value + c2s.rewardGold)); writeTran.AddUpdate(DB.UserInfoDB.ToString(), nameof(user_dbItem.uuid), user_dbItem.uuid, nameof(user_dbItem.highestModeStage), user_dbItem.highestModeStage); Action successEvent = () => { gold_dbItem.value += c2s.rewardGold; }; successEvent += _successEvent; writeTran.ProgressTransaction(successEvent, _failEvent); }, _failEvent);
해당 코드처럼 트랜젝션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successEvent, failEvent 어떤한것도 작동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현상은 현재 라이브 중인 상황에 매우 간혈적으로 발생하고 있습니다.
해당 코드 전에 FirebaseAnalytics 로그이벤트 코드가 사용되고 있긴합니다.
- Firebase.Analytics.FirebaseAnalytics.LogEvent(first, second, _third);
Firebase는 Auth, Analytics(Core), Messaging을 사용하고 있고 모두 11.4.0 버전입니다.
디버깅시 콜백이 돌아오기 전에 해당 메세지가 30개 정도 연속적으로 반복하는것을 확인하였습니다.
rotationForOrientation, orientationSource=ActivityRecord{e21f26f u0 com.Macovill.RandomDefense/com.google.firebase.MessagingUnityPlayerActivity} t13079}
- 트랜젝션을 사용할시 콜백이 돌아오지 않을 가능성이 존재하나요?
- 파이어베이스 사용이 뒤끝 콜백에 영향을 미칠수도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