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글로그인 만드는중인데 질문이 있어요

처음 개발해보는중이라 어렵네요ㅠ

개발자문서랑 영상 보면서 최대한 만드는중인데 잘 안되는게 있어요

구글페더레이션 로그인 문서대로 만들긴 했는데 일단 로그인은 잘 동작합니다.

그런데 첫 로그인시 가입과 동시에 데이터 초기화 부분은 잘 동작하는데

두번째 로그인부터는 데이터를 받아오지 못하네요. 첫 로그인이 아닐 경우

따로 처리해줘야 하는 부분이 있나요? 로그인 부분 코드 아래에 올립니다.

데이터 로드하는 로직은 로비씬 오픈시 작동하도록 다른 곳에 만들어뒀고,

뒤끝로그인 계정에서는 데이터를 잘 받아옵니다. 아래처럼 구글로그인의 경우 기존의 데이터를 받아오는 방법

이 궁금합니다.

void Start()
{
#if UNITY_ANDROID
    BackendFederation.Android.OnGoogleLogin += (bool isSuccess, string errorMessage, string token) =>
    {
        if (isSuccess == false)
        {
            SetMessage(errorMessage);
            return;
        }

        var loginBro = Backend.BMember.AuthorizeFederation(token, FederationType.Google);


        if (loginBro.IsSuccess())
        {

            if (loginBro.GetStatusCode() == "201")
            {

                BackendGameData.Instance.GameDataInsert();
                BackendChartData.LoadAllChart();
                BackendGameData.Instance.EquipmentDataInsert();
                BackendGameData.Instance.AchievementDataInsert();
            }


            SceneManager.LoadScene("LobbyScene");
        }
        else
        {
            SetMessage("Backend 로그인에 실패했습니다: " + loginBro.GetMessage());
        }
    };
#endif
}
  public void StartGoogleLogin()
    {
#if UNITY_ANDROID
        string message;
        var result = BackendFederation.Android.GoogleLogin("아이디", out message);
        if (result == false)
        {
            SetMessage(message);
        }
#endif
    }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페더레이션 함수 호출 시 성공 값은 다음과 같이 두가지로 값으로 리턴됩니다.

로그인에 성공한 경우
statusCode : 200
message : Success

신규 회원가입에 성공한 경우
statusCode : 201
message : Success

최초 로그인(회원가입 시) 201 코드에 대한 대응으로 다음 처리가 이루어지지만,
일반 로그인 상황인 200 코드에 대한 대응이 이루어지지 않아서 데이터를 받아오지 못한것으로 확인되니 참고하시어 로직을 재구성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