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개발해보는중이라 어렵네요ㅠ
개발자문서랑 영상 보면서 최대한 만드는중인데 잘 안되는게 있어요
구글페더레이션 로그인 문서대로 만들긴 했는데 일단 로그인은 잘 동작합니다.
그런데 첫 로그인시 가입과 동시에 데이터 초기화 부분은 잘 동작하는데
두번째 로그인부터는 데이터를 받아오지 못하네요. 첫 로그인이 아닐 경우
따로 처리해줘야 하는 부분이 있나요? 로그인 부분 코드 아래에 올립니다.
데이터 로드하는 로직은 로비씬 오픈시 작동하도록 다른 곳에 만들어뒀고,
뒤끝로그인 계정에서는 데이터를 잘 받아옵니다. 아래처럼 구글로그인의 경우 기존의 데이터를 받아오는 방법
이 궁금합니다.
void Start()
{
#if UNITY_ANDROID
BackendFederation.Android.OnGoogleLogin += (bool isSuccess, string errorMessage, string token) =>
{
if (isSuccess == false)
{
SetMessage(errorMessage);
return;
}
var loginBro = Backend.BMember.AuthorizeFederation(token, FederationType.Google);
if (loginBro.IsSuccess())
{
if (loginBro.GetStatusCode() == "201")
{
BackendGameData.Instance.GameDataInsert();
BackendChartData.LoadAllChart();
BackendGameData.Instance.EquipmentDataInsert();
BackendGameData.Instance.AchievementDataInsert();
}
SceneManager.LoadScene("LobbyScene");
}
else
{
SetMessage("Backend 로그인에 실패했습니다: " + loginBro.GetMessage());
}
};
#endif
}
public void StartGoogleLogin()
{
#if UNITY_ANDROID
string message;
var result = BackendFederation.Android.GoogleLogin("아이디", out message);
if (result == false)
{
SetMessage(message);
}
#endi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