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정보” 생성 문의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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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뒤끝 SDK 버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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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에러 메시지 :

안녕하세요.

뒤끝 서버의 “게임 정보” 생성 문의 드립니다.

유저의 "게임 정보"를 클래스 타입으로 JsonData로 저장하고 불러오는 기능을 구현하려고 합니다.

유저의 게임 정보를 생성할 때 JsonData에 float 타입이 임의로 변경되어 문의드립니다.

커뮤니티에 관련 내용을 확인해본 결과 float 타입도 정수형태이면 정수로 저장하여
파싱할때 수동으로 해야 한다는 글을 보았습니다.
(관련 url - LitJson.JsonException 오류 문의 - BlitzCode님의 글 #3)

클래스를 저장하고 불러오다보니 각각의 변수를 수동으로 파싱하기 어려운데
JsonMapper.ToObject를 이용하여 float 타입을 저장하고 불러오는 방법이 없는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스크린샷 첨부합니다.

에러 로그

테스트 코드

게임 정보 클래스

게임 정보 생성 코드

게임 정보 생성 코드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문의해주신 내용 관련하여 상세 확인 후 답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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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개발자님,
담당 부서를 통해 상세 확인해 보았으나,
javascript의 한계와 외부 라이브러리 NewtonsoftJson의 한계로 인해,
안타깝게도 ToObject로는 int의 한계를 넘는 정수형 float은 파싱이 불가한 것으로 확인됩니다.
도움이 되어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ToObject 를 사용하지 않는 방법을 찾아 보겠습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좋아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