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의 문의에 답변하는 직원은 고객 여러분의 가족 중 한 사람일 수 있습니다.
고객의 언어폭력(비하, 조롱, 욕설, 협박, 성희롱 등)으로부터 직원을 보호하기 위해
관련 법에 따라 수사기관에 필요한 조치를 요구할 수 있으며, 형법에 의해 처벌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이용 정책에 위배되는 게시물을 작성할 경우, 별도 안내 없이 게시물 삭제 또는 커뮤니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문의 응대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정보가 부족하거나 응대시간 외 문의하는 경우 확인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뒤끝 SDK 버전 :
- 프로젝트명 :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안녕하세요.
뒤끝 서버의 “게임 정보” 생성 문의 드립니다.
유저의 "게임 정보"를 클래스 타입으로 JsonData로 저장하고 불러오는 기능을 구현하려고 합니다.
유저의 게임 정보를 생성할 때 JsonData에 float 타입이 임의로 변경되어 문의드립니다.
커뮤니티에 관련 내용을 확인해본 결과 float 타입도 정수형태이면 정수로 저장하여
파싱할때 수동으로 해야 한다는 글을 보았습니다.
(관련 url - LitJson.JsonException 오류 문의 - BlitzCode님의 글 #3)
클래스를 저장하고 불러오다보니 각각의 변수를 수동으로 파싱하기 어려운데
JsonMapper.ToObject를 이용하여 float 타입을 저장하고 불러오는 방법이 없는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스크린샷 첨부합니다.
에러 로그
게임 정보 클래스
게임 정보 생성 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