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의 문의에 답변하는 직원은 고객 여러분의 가족 중 한 사람일 수 있습니다.
고객의 언어폭력(비하, 조롱, 욕설, 협박, 성희롱 등)으로부터 직원을 보호하기 위해
관련 법에 따라 수사기관에 필요한 조치를 요구할 수 있으며, 형법에 의해 처벌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이용 정책에 위배되는 게시물을 작성할 경우, 별도 안내 없이 게시물 삭제 또는 커뮤니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문의 응대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정보가 부족하거나 응대시간 외 문의하는 경우 확인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뒤끝 SDK 버전 :
- 프로젝트명 :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안녕하세요 랭킹 갱신 관련하여 문의 드립니다.
초기화 기간이 일간일 경우 해당 하루 기간동안 랭킹이 실시간으로 갱신되는건지
초기화 입력 주기에 따라 하루마다 랭킹이 갱신되는건지 문의 드리며
내부적으로 한시간 단위로 랭킹을 갱신 시키고자 하는데
시간 단위로 랭킹을 갱신 시킬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문의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