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의 문의에 답변하는 직원은 고객 여러분의 가족 중 한 사람일 수 있습니다.
고객의 언어폭력(비하, 조롱, 욕설, 협박, 성희롱 등)으로부터 직원을 보호하기 위해
관련 법에 따라 수사기관에 필요한 조치를 요구할 수 있으며, 형법에 의해 처벌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이용 정책에 위배되는 게시물을 작성할 경우, 별도 안내 없이 게시물 삭제 또는 커뮤니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문의 응대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정보가 부족하거나 응대시간 외 문의하는 경우 확인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뒤끝 SDK 버전 : 5.9.0
- 프로젝트명 : 무사키우기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Exception: Exception: Not connected. (0)
#xl.#wl.#il (System.String , BackEnd.Tcp.ChannelType ) (at <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ChatManager.SendChat (System.String text, System.Boolean isAlarm) (at <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BattleChatContent.b__45_0 (System.String ) (at <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UnityEngine.Events.UnityEvent`1[T0].Invoke (T0 arg0) (at <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TMPro.TMP_InputField.LateUpdate () (at <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Exception: NullReferenceException: Object reference not set to an instance of an object.
BackEnd.Socketio.BackendSocketIo.UserIsConnectByIndate (System.String gamerIndate) (at <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FriendListPopUp+d__27.MoveNext () (at <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UnityEngine.SetupCoroutine.InvokeMoveNext (System.Collections.IEnumerator enumerator, System.IntPtr returnValueAddress) (at <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FriendListPopUp.UpdateFriendList () (at <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LobbyUI.Show () (at <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ResultPopUP.Close () (at <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ResultPopUP+<>c.b__33_0 () (at <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위 에러가 주기적으로 발생하는데요 서버 관련하여 처리시 유의 및 보완에 있어 피드백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