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킹의 경우 int형으로 저장할 수 있도록 되어 있는데.
0.001초를 다투는 형식의 게임일 경우 어떤 방식으로 처리를 할 수 있나요?
또, 랭킹 초기화 후 0의 값으로 초기화가 되는데
값이 낮을 수록 등수가 높도록 설정한 경우 0은 제외하고 계산이 되도록 되어있는지 궁금합니다.
랭킹의 경우 int형으로 저장할 수 있도록 되어 있는데.
0.001초를 다투는 형식의 게임일 경우 어떤 방식으로 처리를 할 수 있나요?
또, 랭킹 초기화 후 0의 값으로 초기화가 되는데
값이 낮을 수록 등수가 높도록 설정한 경우 0은 제외하고 계산이 되도록 되어있는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랭킹의 정렬 기준을 오름차순으로 정렬하는 랭킹은,
낮은 숫자의 Score를 기준으로 순위를 정렬하며 Score가 0으로 등록된 경우도 순위로 인식합니다.
랭킹 갱신 주간에 따라 초기화가 이루어지는 경우,
컬럼 초기화를 선택한 경우 컬럼값이 0이되며, 랭킹에 등록된 모든 순위는 삭제됩니다.
만약 초기화를 선택하지 않은 경우는 컬럼값은 유지되며, 랭킹에 등록된 모든 순위가 삭제됩니다.
이 때 랭킹을 다시 갱신하지 않는 한 현재의 컬럼값과 관계없이 순위에는 등록되지 않습니다.
추가적으로 랭킹은 소수점 및 음수의 스코어도 다음과 가이 반영이 가능한 점 참고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두 0으로 초기화되지만 갱신을 하지 않는다면 순위에 등록이 되지 않는 거군요.
float형도 랭크에 저장이 되는 것을 방금 확인했습니다.
수고 많으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