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편함에 문제가 있는지 확인부탁드립니다.

고객님의 문의에 답변하는 직원은 고객 여러분의 가족 중 한 사람일 수 있습니다.
고객의 언어폭력(비하, 조롱, 욕설, 협박, 성희롱 등)으로부터 직원을 보호하기 위해
관련 법에 따라 수사기관에 필요한 조치를 요구할 수 있으며, 형법에 의해 처벌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이용 정책에 위배되는 게시물을 작성할 경우, 별도 안내 없이 게시물 삭제 또는 커뮤니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문의 응대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정보가 부족하거나 응대시간 외 문의하는 경우 확인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뒤끝 SDK 버전 :
  • 프로젝트명 : ET_IOS_LIVE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안녕하세요.
금일 이상한 일이 있어서 문의 드립니다.

문제 계정 : b008d190-73ef-11ee-b89e-494b815f9e2f
콘솔에 표시되는 쿠폰 사용 시각 : 2023.10.27 17:49

위 계정으로 쿠폰을 사용한 후 우편함을 열어보았지만, 우편함에 우편이 표시되지 않았습니다.
다른 계정으로 확인해봤지만 다른 계정으로는 확인이 된 상태입니다.
그러다가 3번 정도 껏다 켠 후 우편함을 열어보니 그 전까지 보이지 않던 우편이 한꺼번에 표시되었습니다.

혹시 해당 시각에 문제가 있었는지 확인이 가능할까요?
해당 프로젝트는 IOS 프로젝트입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웹쿠폰 사용에 따른 아이템 우편 지급의 경우, 실제 발송까지 다소 지연이 이루어질 수 있어 쿠폰 사용 시 안내 팝업을 통해 시간이 소요됨에 대해 안내되고 있습니다.
다만 보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당시 상황을 개발부서에서 확인 후 재안내드릴 예정입니다.
확인까지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