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챠 뽑기 후 아이템 미지급 문의

고객님의 문의에 답변하는 직원은 고객 여러분의 가족 중 한 사람일 수 있습니다.
고객의 언어폭력(비하, 조롱, 욕설, 협박, 성희롱 등)으로부터 직원을 보호하기 위해
관련 법에 따라 수사기관에 필요한 조치를 요구할 수 있으며, 형법에 의해 처벌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이용 정책에 위배되는 게시물을 작성할 경우, 별도 안내 없이 게시물 삭제 또는 커뮤니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문의 응대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정보가 부족하거나 응대시간 외 문의하는 경우 확인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뒤끝 SDK 버전 : v.5.9.6
  • 프로젝트명 : 쉐도우 서바이벌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안녕하세요!

해당 유저분들께서 게임 내 아이템 미지급 하였다고 문의를 주셨습니다. (10월30일 ~ 11월 1일)
혹시 서버측에서 에러가 있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늦은 시간에 문의를 드려 죄송합니다. 추후 업무시간에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유저들의 에러정보 확인하여 DM 드렸습니다.
정보 보호를 위해 남겨주신 UUID 정보는 삭제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