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빌드 에러

고객님의 문의에 답변하는 직원은 고객 여러분의 가족 중 한 사람일 수 있습니다.
고객의 언어폭력(비하, 조롱, 욕설, 협박, 성희롱 등)으로부터 직원을 보호하기 위해
관련 법에 따라 수사기관에 필요한 조치를 요구할 수 있으며, 형법에 의해 처벌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이용 정책에 위배되는 게시물을 작성할 경우, 별도 안내 없이 게시물 삭제 또는 커뮤니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문의 응대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정보가 부족하거나 응대시간 외 문의하는 경우 확인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뒤끝 SDK 버전 : 뒤끝챗 0.2.0
  • 프로젝트명 : GM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Step 1, Step Postprocess built player, Duration 00:00:52.8167996
Type : Error, Message : Building Library\Bee\artifacts\WinPlayerBuildProgram\3wbgm\GameAssembly.dll failed with output:
Library/Bee/artifacts/WinPlayerBuildProgram/3wbgm/GameAssembly.dll.lib ���̺귯�� �� Library/Bee/artifacts/WinPlayerBuildProgram/3wbgm/GameAssembly.dll.exp ��ü�� �����ϰ� �ֽ��ϴ�.
mcp6syoqfkbs.obj : error LNK2001: Ȯ���� �� ���� �ܺ� ��ȣ dlopen
mcp6syoqfkbs.obj : error LNK2001: Ȯ���� �� ���� �ܺ� ��ȣ dlerror
mcp6syoqfkbs.obj : error LNK2001: Ȯ���� �� ���� �ܺ� ��ȣ dlsym
Library\Bee\artifacts\WinPlayerBuildProgram\3wbgm\GameAssembly.dll : fatal error LNK1120: 3���� Ȯ���� �� ���� �ܺ� �����Դϴ�.
Type : Exception, Message : BuildFailedException: Incremental Player build failed!

뒤끝과 저희 프로젝트의 dll이 충돌 나는 것 같습니다.
이 이슈에 대해 아시는 부분이 있으실까요?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윈도우 il2cpp 환경에서 빌드가 되지 않는 에러가 발견되어, 에러가 픽스된 채팅 SDK 0.2.1버전을 새로 배포하였습니다.

  1. 해당 페이지에서 새로고침 이후, 오른쪽 위에 있는 채팅 버전을 0.2.1으로 바꿔주신 후, 다운로드
  2. Assets 내부에 존재하는 TheBackend 폴더를 삭제한 후, 새로운 유니티 패키지 BackendChat-0.2.1.unitypackage를 임포트
  3. 임포트 이후, 유니티 상단 표시줄에서 TheBackend > Edit Settings에서 clientAppId와 signature키를 재입력

좋아요 1

늦은 시간 대응 감사드립니다

좋아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