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의 문의에 답변하는 직원은 고객 여러분의 가족 중 한 사람일 수 있습니다.
고객의 언어폭력(비하, 조롱, 욕설, 협박, 성희롱 등)으로부터 직원을 보호하기 위해
관련 법에 따라 수사기관에 필요한 조치를 요구할 수 있으며, 형법에 의해 처벌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이용 정책에 위배되는 게시물을 작성할 경우, 별도 안내 없이 게시물 삭제 또는 커뮤니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문의 응대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정보가 부족하거나 응대시간 외 문의하는 경우 확인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뒤끝 SDK 버전 : 5.9.0
- 프로젝트명 : Painter_io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2023-11-03 00:56:10.349 31516 31582 Error Unity NullReferenceException: Object reference not set to an instance of an object.
2023-11-03 00:56:10.349 31516 31582 Error Unity at BackEnd.SendQueue.Enqueue (System.Func1[TResult] BackendFunc, System.Action
1[T] callback) [0x00000] in <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2023-11-03 00:56:10.349 31516 31582 Error Unity
2023-11-03 00:56:17.131 31516 31582 Error Unity ArgumentOutOfRangeException: Index was out of range. Must be non-negative and less than the size of the collection.
2023-11-03 00:56:17.131 31516 31582 Error Unity Parameter name: index
2023-11-03 00:56:17.131 31516 31582 Error Unity at System.Collections.Generic.List1[T].get_Item (System.Int32 index) [0x00000] in <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2023-11-03 00:56:17.131 31516 31582 Error Unity at BackEndMatchManager.RequestMatchMaking (System.Int32 index) [0x00000] in <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2023-11-03 00:56:17.131 31516 31582 Error Unity at MainSceneCanvasScriptHolder.ModeButtonClick () [0x00000] in <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2023-11-03 00:56:17.131 31516 31582 Error Unity at UnityEngine.Events.UnityEvent.Invoke () [0x00000] in <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2023-11-03 00:56:17.131 31516 31582 Error Unity at UnityEngine.EventSystems.ExecuteEvents.Execute[T] (UnityEngine.GameObject target, UnityEngine.EventSystems.BaseEventData eventData, UnityEngine.EventSystems.ExecuteEvents+EventFunction
1[T1] functor) [0x00000] in <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2023-11-03 00:56:17.131 31516 31582 Error Unity at UnityEngine.EventSystems.StandaloneInputModule.ProcessTouchPress (UnityEngine.EventSystems.PointerEventData pointerEvent, System.Boolean pressed, System.Boolean released) [0x00000] in <0
1번 오류의 경우는 왜 나오는지 정확히 모르겠는데 게임 시작시 모바일 환경에서만 호출이 됩니다.
2번 오류의 경우 방 생성, 입장 까지 전부 테스트가 되어있지만,
매칭에 접속하는 과정에서 에디터는 정상적으로 실행이되고, 모바일만 해당 에러가 나타나네요,
정확한 이유를 모르겠고, 오류 코드가 따로뜨는게 아니라서 어렵습니다…
빠른 답변을 부탁드리겠습니다(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