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개발자님.
var bro = Backend.GameData.GetMyData("PlayerInfo", "2022-03-15T07:16:44.031Z");
if(!bro.IsSuccess())
{
Debug.LogError(bro.ToString());
return;
}
LitJson.JsonData gameDataListJson = bro.GetFlattenJSON()["row"];
public List<string> items = new List<string>();
// 뒤끝에서 저장된 아이템 리스트 저장
for(int i = 0; i < json["items"].Count; i++)
{
items.Add(json["items"][i].ToString());
}
// 저장된 리스트 출력
for(int i = 0; i < items.Count; i++)
{
itemString += $"{items[i]}, ";
}
다음 코드와 같이 list로 되어있는 데이터(예제이서는 string이지만, class 형태로도 가능합니다)를 가져와서 for문을 돌리고 해당 아이템의 정보를 출력하는 UI에 생성하면 됩니다.
뽑기의 경우에는 뒤끝에서 제공하는 뽑기 시스템이 있습니다. 뽑기 함수를 호출한 후, 리턴된 데이터를 Json에서 가져와 위 코드에서 가져온 itemList에 Add한 후, 다시 GameData.Update를 호출하는 구조로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public void GetProbabilityTest()
{
string selectedProbabilityFileId = "93";
var bro = Backend.Probability.GetProbability(selectedProbabilityFileId);
if(!bro.IsSuccess())
{
Debug.LogError(bro.ToString());
return;
}
LitJson.JsonData json = bro.GetFlattenJSON();
ProbabilityItem item = new ProbabilityItem();
item.itemID = json["elements"]["itemID"].ToString();
item.itemName = json["elements"]["itemName"].ToString();
item.hpPower = json["elements"]["hpPower"].ToString();
item.num = int.Parse(json["elements"]["num"].ToString());
item.percent = json["elements"]["percent"].ToString();
Debug.Log(item.ToString());
}
게임데이터와 차트의 경우에는 방치형 예제게임에 구현되어있으니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