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헐적으로 게임 정보 불러오기가 동작하지 않습니다.

고객님의 문의에 답변하는 직원은 고객 여러분의 가족 중 한 사람일 수 있습니다.
고객의 언어폭력(비하, 조롱, 욕설, 협박, 성희롱 등)으로부터 직원을 보호하기 위해
관련 법에 따라 수사기관에 필요한 조치를 요구할 수 있으며, 형법에 의해 처벌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이용 정책에 위배되는 게시물을 작성할 경우, 별도 안내 없이 게시물 삭제 또는 커뮤니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문의 응대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정보가 부족하거나 응대시간 외 문의하는 경우 확인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뒤끝 SDK 버전 :
  • 프로젝트명 : 신이 키우는 용사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안녕하세요.
레벨업 게임즈입니다.
간헐적으로 게임 데이터 불러오기를 했을 때 데이터를 주지 않는 것 같습니다.

유저 ID: b6520d00-8335-11ee-b17c-7f4246d7efb0
발생 일시 : 2023년 11월 16일 오전 8시 40분 - 50분 경

유저 데이터 불러오기를 호출했으나 데이터를 주지 않아 새로운 데이터를 인서트하게됩니다.
새로 인서트된 로우를 삭제함으로써 문제를 해결할 순 있는데 이때마다 CS 를 받게되어 난감합니다.
혹시 어떤 문제가 있는지 알 수 있을까요?
이 현상은 5일정도 간격으로 가끔씩 일어나는데 어떤 현상인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해당 건에 대해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잠시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확인을 위해 필요한 사항이 몇가지 있습니다.

  1. 게임 로그인 이후에 호출되는 순서(게임 정보 불러오기를 호출하는 테이블의 순서, 이후에 차트, 랭킹등)
  2. 게임 내부적으로 토큰 재발급을 호출하는지

이 부분에 관련하여 정보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로그인 - 차트 - 정보 불러오기 - 랭킹 순서입니다.
  2. 게임 내부적으로 토큰 재발급을 12시간이 지나면 하게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넵 해당 정보를 토대로 로그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USER_DATA를 수정하거나 새로 삽입하는 시기는 언제인지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USER_DATA를 새로 삽입하는 시기는 최초 Backend.GameData.GetMyData를 콜했을때 FlattenRows().Count 값이 0일 경우 새로 인서트합니다. 수정 시기는 게임 데이터가 변경되어 저장을 요청할 경우에 수정합니다.

일단 게임 정보 불러오기 에 대한 응답 로직으로 다음과 같은 성공이 아닌 모든 경우에 대한 로직이 들어가있으실까요?

if(callback.IsSuccess() == false) 
{
    Debug.Log("알수 없는 에러 발생. 메인화면으로 돌아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