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cs 에 나와있는 차트 로컬 저장 및 불러오기 로직을 게임정보에 적용시키기 위해 직접 구현한 코드입니다.
public void SaveTownInfoLocally(List<GameDataTown> townInfoList)
{
GameDataTownList wrapper = new GameDataTownList(townInfoList);
string json = JsonUtility.ToJson(wrapper);
System.IO.File.WriteAllText(Application.dataPath + "/GameDataTownList.json", json);
}
public List<GameDataTown> LoadTownInfoLocally()
{
string filePath = Application.dataPath + "/GameDataTownList.json";
if (System.IO.File.Exists(filePath))
{
string jsonLoad = System.IO.File.ReadAllText(filePath);
GameDataTownList wrapperLoad = JsonUtility.FromJson<GameDataTownList>(jsonLoad);
foreach (var gameDataTown in wrapperLoad.towns)
{
Debug.Log("LOCAL-DATA: " + gameDataTown.ToString());
}
return wrapperLoad.towns;
}
return null;
}
해당 코드로 구현했을때 뒤끝에서 지원하는 로컬 저장 및 불러오기 로직과 차이점이 있는지 + 해당 로직을 차트에도 적용시켜도 큰 문제 없는지 궁금하여 문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