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젝트 : ttheroes
- SDK 버전 : 5.11.2
안녕하세요. 로그인 코드를 다음과 같이 작성했으나, 실행하면 콘솔에는 로그인 기록이 남지만 에디터에서는 Backend LocationProperties Update : True
이후로 아무 것도 진행되지 않고 try & catch로도 잡히는 것이 없습니다. 어떻게 처리해야 할까요?
UnityEngine.Debug.Log($"[{nameof(GameDataHandler)}.{nameof(BackendLogin)}] logging in...");
Backend.BMember.LoginWithTheBackendToken((tokenLoginResult) =>
{
if (tokenLoginResult.IsSuccess())
{
UnityEngine.Debug.Log($"[{nameof(GameDataHandler)}.{nameof(BackendLogin)}] login success with token : {Backend.UserNickName}/{Backend.UID}");
this.BackendDownload();
}
else
{
Backend.BMember.GuestLogin("Guest", (guestLoginResult) =>
{
if (guestLoginResult.IsSuccess())
{
UnityEngine.Debug.Log($"[{nameof(GameDataHandler)}.{nameof(BackendLogin)}] login success as guest : {Backend.UserNickName}/{Backend.UID}");
this.BackendDownload();
}
else
{
UnityEngine.Debug.LogError($"[{nameof(GameDataHandler)}.{nameof(BackendLogin)}] login fail : {guestLoginResult}");
App.Instance.StartCoroutine(this.RetryBackendLogin());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