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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뒤끝 SDK 버전 : 5.11.0
- 프로젝트명 : 검은가면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현재 프로젝트내 랭킹은 PvE 시스템으로 단순히 하이스코어일때마다 갱신하고,
주간마다 초기화하는 방식인데요.
컨텐츠추가로 유저의 데이터를 읽어와 랭킹이 포함된 PvP 시스템을 구현하고자합니다.
이때
유저 A가 유저 B에게 승리했을때
유저A는 랭킹점수가 올라 랭킹갱신시 순위 상승하며
유저B는 랭킹점수가 하락하고 랭킹갱신시 순위가 하락하게 처리할수있을까요?
단순히 생각해보면 유저A와 B의 데이터를 수정한후 랭킹갱신만 해주면될꺼같다고생각했는데…
랭킹의 경우 정상적인 사용을 위해서는 private테이블만을 이용해야하잖아요?
하지만 다른유저의 데이터수정시 public 만 수정이 가능한걸로 알고있습니다.
혹시 다른기능이나 방법이 있을까요 ?
+추가
5.11.0 버전부터 * [랭킹 관리] 최대로 불러올 수 있는 limit이 50, gap이 25로 수정되었습니다.
라고되어있는데, 100위까지 노출에서 줄어든이유가있나요?
만약 limit를 100으로 호출시 에러가 안뜨던데 맞나요?
Ex.) SendQueue.Enqueue(Backend.URank.User.GetRankList, mainStage_uuid, 100, callbac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