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개 초과하는 아이템 테이블 정보 업데이트에 관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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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뒤끝 SDK 버전 : 5.11.2
  • 프로젝트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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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에러 메시지 :
  1. 제가 지금 구현하는 게임이 10개를 초과하는 갯수의 장비(ex:무기…장갑…바지…헬멧…)가 있고, 장비를 랜덤하게 뽑은뒤 게임을 종료할때 서버에 반영하려는데

유저가 뽑은 장비가 10개 이하면은 TransactionWriteV2를 이용해서 10개까지 묶어 저장할수 있겠지만

만약 15개 20개 등 10개보다 많은 갯수의 장비를 반영해야한다면 TransactionWriteV2를 여러번 이용하는게 맞겠죠?

  1. 그리고 유튜브 요금 최적화 가이드를 보면 여러 테이블에 하나의 row를 추천한다는데, 제가 구현하는 게임은 장비의 종류 갯수에 맞게 20개 테이블을 만든뒤에 각각에 공격력, 방어력, 체력… 이런식으로 만드는게 방식이 맞겠죠…? 아니면 더 나은 방식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말씀해 주신 것 처럼 여러 데이터를 한번에 처리해야하는 상황이라면 TransactionWriteV2를 이용해 10개씩 묶어 저장해 주셔야 하며, 10개를 초과하는 경우 그만큼 TransactionWriteV2 를 추가로 이용해주셔야 합니다.

뒤끝은 테이블당 1개 row를 추천하고 있으며,
여러 장비데이터가 있다하여도, 장비의 데이터가 어떻게 구성되어있느냐에 따라 처리 방법 또한 다양하게 구성할 수 있습니다.

콘솔 조회 미동의 등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내용이 제한적인 관계로 보다 적합한 방법까지 안내드리지는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많은 참고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