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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뒤끝 SDK 버전 : 5.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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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가 지금 구현하는 게임이 10개를 초과하는 갯수의 장비(ex:무기…장갑…바지…헬멧…)가 있고, 장비를 랜덤하게 뽑은뒤 게임을 종료할때 서버에 반영하려는데
유저가 뽑은 장비가 10개 이하면은 TransactionWriteV2를 이용해서 10개까지 묶어 저장할수 있겠지만
만약 15개 20개 등 10개보다 많은 갯수의 장비를 반영해야한다면 TransactionWriteV2를 여러번 이용하는게 맞겠죠?
- 그리고 유튜브 요금 최적화 가이드를 보면 여러 테이블에 하나의 row를 추천한다는데, 제가 구현하는 게임은 장비의 종류 갯수에 맞게 20개 테이블을 만든뒤에 각각에 공격력, 방어력, 체력… 이런식으로 만드는게 방식이 맞겠죠…? 아니면 더 나은 방식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