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기능 구현을 위해 뭐가 필요한지 도움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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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토 배틀러 게임을 만들고 있는데요
다른 상대의 유닛과 배치를 불러와서 전투를 하는 식으로 투기장을 구현하고자 합니다

여기서 서버와 관련된 내용이 어떤식으로 진행되냐면

  1. 자신의 점수에 맞는 상대들을 검색
  2. 검색된 상대의 유닛과 배치를 불러옴
  3. 승패 결과에 따른 결과 업데이트
    이런식으로 구현하고자 하는데요

자신의 점수에 맞는 상대를 검색, 승패의 결과에 따른 결과 업데이트

  • 이부분은 랭킹 기능을 통해 해결하면 될거같은데

  • 검색된 상대의 유닛과 배치를 불러옴
    이부분을 어떻게 구현해야할지 고민입니다
    특정 유저의 아이디 값으로 그 유저의 특정 테이블을 불러오는 기능이 있을까요?
    아니면 펑션을 통해 구현해야 하나요?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말씀해주신 게임 기능은 안내드리는 뒤끝 기능들을 통해 구현할 수 있습니다.

  1. 자신의 점수에 맞는 상대들을 검색
  2. 검색된 상대의 유닛과 배치를 조회
    • 해당 데이터를 저장할 테이블을 만들고, 테이블 내 컬럼 데이터로 유닛과 배치를 저장
    • 랜덤조회를 통해 조회된 유저의 inDate를 통해, 해당 유저의 유닛/배치 정보가 담긴 테이블 데이터를 조회
  3. 승패 결과에 따른 결과 업데이트
    • 승패 결과에 따라 랭킹갱신 함수와 랜덤그룹 데이터 삽입 함수로 점수를 갱신

만약 랜덤하게 상대를 검색할 필요가 없다면,
1번의 내용은 랜덤 기능 대신 랭킹 갱신 및 조회로 처리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