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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토 배틀러 게임을 만들고 있는데요
다른 상대의 유닛과 배치를 불러와서 전투를 하는 식으로 투기장을 구현하고자 합니다
여기서 서버와 관련된 내용이 어떤식으로 진행되냐면
- 자신의 점수에 맞는 상대들을 검색
- 검색된 상대의 유닛과 배치를 불러옴
- 승패 결과에 따른 결과 업데이트
이런식으로 구현하고자 하는데요
자신의 점수에 맞는 상대를 검색, 승패의 결과에 따른 결과 업데이트
-
이부분은 랭킹 기능을 통해 해결하면 될거같은데
-
검색된 상대의 유닛과 배치를 불러옴
이부분을 어떻게 구현해야할지 고민입니다
특정 유저의 아이디 값으로 그 유저의 특정 테이블을 불러오는 기능이 있을까요?
아니면 펑션을 통해 구현해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