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불러온 결과가 계속 0으로 나와요.

  • 뒤끝 SDK 버전 : 5.11.4.
  • 프로젝트명 : 10makeGame
  • 스테이터스 코드 :
public void GameDataLoad()
    {
        //불러올 때 호출
        Backend.GameData.GetMyData("USER_DATA", new Where(), callback =>
        {
            if (callback.IsSuccess())
            {

                Debug.Log($"GameData success : {callback}");
                try
                {
                    JsonData gameDataJson = callback.FlattenRows();
                    //받아온 데디터의 개수가 0이면 데이터가 없는 것

                    if (gameDataJson.Count <= 0)
                    {
                        Debug.Log(gameDataJson.Count);
                        Debug.LogWarning("no data");
                    }
                    else
                    {
                        gameDataRowInData = gameDataJson[0]["inDate"].ToString();  
                        userGameData.time = int.Parse(gameDataJson[0]["time"].ToString());
                        userGameData.score = int.Parse(gameDataJson[0]["score"].ToString());                       
                        userGameData.dailyBestScore = int.Parse(gameDataJson[0]["dailyBestScore"].ToString());
                        onGameDataLoadEvent?.Invoke();

                    }
                }
                catch (System.Exception e)
                {
                    userGameData.Reset();
                    Debug.LogError(e);
                }
            }          
            else
            {
                Debug.LogError($"GameData failed : {callback}");
            }

        });

에러는 아니지만 jsonData 불러온 count 결과가 계속 0이 나옵니다. 혹시 제가 무엇을 잘못한 걸까요?

불과 몇 일전에는 잘 됐던 코드입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코드상으로 이상은 확인되지 않고 있습니다.

다만, 현재 등록된 데이터는 user2 계정의 데이터이나,
최근 접속 내역은 user1의 정보가 확인되고 있습니다.

접속하신 계정 정보를 확인하고 호출을 시도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