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뒤끝 SDK 버전 : 5.11.4.
- 프로젝트명 : 10makeGame
- 스테이터스 코드 :
public void GameDataLoad()
{
//불러올 때 호출
Backend.GameData.GetMyData("USER_DATA", new Where(), callback =>
{
if (callback.IsSuccess())
{
Debug.Log($"GameData success : {callback}");
try
{
JsonData gameDataJson = callback.FlattenRows();
//받아온 데디터의 개수가 0이면 데이터가 없는 것
if (gameDataJson.Count <= 0)
{
Debug.Log(gameDataJson.Count);
Debug.LogWarning("no data");
}
else
{
gameDataRowInData = gameDataJson[0]["inDate"].ToString();
userGameData.time = int.Parse(gameDataJson[0]["time"].ToString());
userGameData.score = int.Parse(gameDataJson[0]["score"].ToString());
userGameData.dailyBestScore = int.Parse(gameDataJson[0]["dailyBestScore"].ToString());
onGameDataLoadEvent?.Invoke();
}
}
catch (System.Exception e)
{
userGameData.Reset();
Debug.LogError(e);
}
}
else
{
Debug.LogError($"GameData failed : {callback}");
}
});
에러는 아니지만 jsonData 불러온 count 결과가 계속 0이 나옵니다. 혹시 제가 무엇을 잘못한 걸까요?
불과 몇 일전에는 잘 됐던 코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