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 접근 차단 관련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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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뒤끝 SDK 버전 : 5.11.1
  • 프로젝트명 :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안녕하세요! 유저 접근 차단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유저 접근 차단을 진행할 때 유저 UUID를 넣게 되어있던데,
프로젝트 생성 시에 멀티캐릭터 옵션을 켜서 그런지 현재 유저의 캐릭터 UUID만 뒤끝 콘솔에 표시되고 유저 UUID는 표시되지 않아서 유저 접근 차단을 진행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현재 페더레이션 로그인 쪽은
Backend.BMember.AuthorizeFederation(“federationToken” , FederationType.Google, “GPGS로 가입함”, callback =>
{
// 페더레이션 인증 이후 처리
});
로 처리하고 있습니다만, 찾아보니 멀티캐릭터는
Backend.MultiCharacter.Account.AuthorizeFederation(“federationToken” , FederationType.Google, “GPGS로 가입함”, callback =>
{
// 페더레이션 인증 이후 처리
});
로 따로 페더레이션 회원가입/로그인을 처리하는 걸로 확인했습니다.

  1. 캐릭터 생성만 되고 유저 생성이 안되는 이유가 프로젝트 생성 시에 멀티 캐릭터 옵션을 켰기 때문인가요?
  2. 회원가입/로그인 처리를 멀티캐릭터 전용으로 구현해야 유저가 생성되는건가요?
  3. 현재 상황에서 저 UUID를 얻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문의하신 내용 답변드립니다.

  1. 멀티캐릭터 프로젝트에서 일반 유저관리 함수를 사용하여 발생한 문제입니다.
  2. 네 맞습니다, 멀티캐릭터 함수를 통해 구현해야 유저(계정)이 생성되고, 이후 캐릭터를 생성해 이용하는 방식입니다.
  3. 내부에서 프로젝트를 일반 프로젝트로 전환하는 등 대응 방법을 확인해 추가 안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기술 관련 안내 및 협의가 필요한 상황이어, 연락 가능하신 연락처를 DM 으로 남겨주시면 유선 연락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멀티캐릭터 함수로 계정 생성을 하여도 기존 유저 정보가 연동되는 것이 아니기에 기술 협의 이전 코드 변경은 이루어지지 않도록 요청드립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연락처는 DM으로 남겨두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