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텀 랭킹 아이디어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1. 저는 현재 멀티캐릭터 프로젝트를 이용해 게임서버가 여러개 있는 것 처럼 구현 했습니다.

    ex ) A유저의 1번 캐릭터 → 1서버
    A유저의 2번 캐릭터 → 5서버

  2. 여기서 각 서버에 캐릭터가 2000명 생성되면 잠기고 다른 서버가 새로 만들어집니다.
    실제로 서버가 만들어지는 것은 아니고, 미리 생성한 “ServerInfo” 테이블에 서버 추가가 필요하면
    뒤끝펑션으로 row를 하나 추가하고 변수를 카운팅 해줬습니다.

그런데 랭킹을 만들면서 막혔는데요. 뒤끝에서 지원하는 랭킹을 이용하면, 제 프로젝트에서는 모든 서버의 유저들을 대상으로하는 랭킹 밖에 구현을 못하겠더군요.

제가 원하는 것은 서버 단위로 랭킹을 구성하는 것입니다.

미리 뒤끝 랭킹을 수십개 만들어서 놓고 사용할까도 했지만, 뒤끝랭킹은 70개 생성이 한계인데 제가 구현한 게임은 이론상 서버가 수천개까지 늘어날 수 있어 포기했습니다.

제가 논리적으로 나누어 놓은 서버 단위로 랭킹을 구현하고 싶은데 어떤식으로 해야할 지 감이 안 잡힙니다.
뒤끝펑션을 이용해 구현하려고 했는데, 데이터 삽입 후 정렬이 안된다는 제약사항이 있더라구요…

고견 부탁드립니다.

해결 방법 찾았습니다. 답변 안해주셔도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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